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기업&CEO]RFS를 아시나요? 느리지만 확실한 디톡스 다이어트!

입력 | 2015-11-30 03:00:00

20년 임상경험으로 탄생한 요요없는 ‘Royal Fat Solution’
RFS체지방컨설팅, 혁신적 몸매관리법에 SNS 후끈




겨울은 모임의 계절이다. 간만에 그리운 얼굴들을 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포기해야 하는 것도 많다. 가족과의 오붓한 저녁 시간을 포기해야 하고, 잦은 음주로 인해 간 건강을 포기해야 한다. 그리고 오랫동안 힘들게 줄여 왔던 뱃살관리도 포기해야 한다. 겨울이 되면 체지방이 쌓이고 체중이 늘어나기 쉽다. 추운 날씨에 외출을 꺼리게 되면서 운동량은 줄어들고, 체온을 높이기 위해 음식 섭취량은 늘어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모임이 즐비한 연말 연초에는 과도한 음주로 인해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체지방이 더욱 쉽게 쌓여만 가니 다이어트는 꿈도 꾸지 못할 일이다. 겨울철 내내 몸을 방치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팔뚝, 옆구리, 허벅지, 복부 등에 체지방이 수북이 쌓이게 된다. 오랫동안 힘들게 유지해왔던 몸매가 한순간에 망가지게 되는 것이다.

RFS체지방컨설팅(대표 김호)은 겨울철 다이어트에 관한 많은 이들의 고민에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한다. 특별한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을 병행하지 않고 하루 ‘삼시세끼’ 모두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디톡스’ 다이어트 솔루션이 그것이다. RFS체지방컨설팅은 요요 없이 독소가 빠지는 체지방 분해배출 솔루션 ‘RFS(Royal Fat Solution)’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몸속에 꼭 필요한 좋은 지방은 남겨두고 나쁜 지방을 제거해주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혈액의 원활한 순환을 돕고 해로운 물질을 몸 밖으로 빼내는 개념으로, 내장지방과 뱃살을 없애고 노화를 컨트롤해 기대수명을 연장하는 효과까지 있다. 굶지 않아도 되고 간편하며, 체질과도 상관없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BEFORE(위), AFTER(아래)




비타민처럼 간단히 복용… 365일 ‘쉽게, 편하게’

RFS는 20여 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해 개발되었다. 의사와 한의사들이 서로 협력하여 몸속의 독소나 노폐물을 분해하여 배출하는 원리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독소나 노폐물이 우리 몸에 많이 쌓이면 몸이 산성화되면서 각종 염증이 발생하고 만성질환으로 발전한다. 현대인들이 무기력하고 피로감을 자주 느끼며 잔병치레가 많은 원인이 바로 이 때문이다. RFS체지방컨설팅에서는 우리 몸속의 내장지방이 대표적인 독소라는 점에 착안해 이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체지방을 분해하여 배출해주는 솔루션 ‘RFS’를 시중에 출시하게 된 것이다.

RFS는 두충과 산사, 홍화, 계피,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길경, 소엽, 고춧가루 분말, 계피, 생강, 감초 등 국산 원료를 사용해 만든 특수발효 효소식품이다. 비타민처럼 하루 3∼4회씩 5∼10환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체지방(내장지방)을 줄여줘 체형을 바로잡고 신진대사를 개선해 암을 비롯한 대사성 질환까지 예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RFS는 기존의 식욕억제제나 지방분해효소 억제제와는 근본부터 차별화된다. 기존 제품들이 강제적으로 음식물의 섭취를 줄이거나 체내 흡수를 억제해 지방이 몸에 추가로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라면, RFS는 이미 몸속에 쌓여 있는 내장지방을 비롯한 각종 독성물질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양·한방 공동 협력을 통해 탄생한 RFS는 수많은 체험자들이 섭취하여 건강을 되찾고 체지방 감량에 성공하고 있어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네이버밴드(http://band.us/@rfs)를 통해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서로의 성공담을 공유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레몬트리’로 유명한 가수 박혜경 씨도 어머니와 함께 RFS 효과를 체험하고 극찬한 바 있다.

RFS체지방컨설팅의 김호 대표는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변화 없이 간단한 걷기운동만 하면서 5개월가량 RFS를 집중적으로 섭취한 결과, 체지방 9.7kg 감량 및 체중 7.5kg 감량에 성공하였다. 그는 “RFS는 몸에 이로운 좋은 지방은 남겨두고 몸에 해로운 노화성 과산화지질을 분해하여 배출해주는 발효효소식품”이라며 기존 제품들과는 본질적으로 차별화된다고 강조했다.

RFS는 단순한 체중감량이나 체지방감량을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 아니다. RFS는 각종 만성질환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독성지방, 즉 ‘과산화지질’(과하게 산화된 지방덩어리)을 없애는 데 개발의 초점을 두었다. RFS는 과산화지질을 분해하여 배출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오래된 지방을 분해하여 배출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간·폐·심장 등 장기에 침착된 지방과 내장지방을 용해하고, 더 나아가 혈관 속에 떠다니는 악성 콜레스테롤을 분해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과도 높다고 한다. 그래서 RFS를 꾸준히 섭취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피로감이 개선되며 장기적으로는 대사성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폭발적 소비자 호응, 가맹점 확장으로 이어져

RFS는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사람들이 너나 할 것 없이 RFS의 효능을 체험하면서 다이어트 처방에 대해 쏟아지는 선입견과 의구심을 뒤집고 있다. 또한 이들 중에서 RFS를 먼저 체험해 본 사람들이 선입견과 의구심의 단계를 거쳐 ‘RFS마니아’가 되면서 소비자로서 건강을 되찾고 RFS체지방컨설팅 가맹점 사장님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어 화제다. 이미 광주 월계동, 경기 판교, 서울 방배와 선릉에 RFS체지방컨설팅 가맹점이 생겼으며, 조만간 서울 염창동, 강원 춘천, 제주 등지에 가맹점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RFS체지방컨설팅에서는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내년 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RFS체지방컨설팅의 오재호 이사는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일반 성인용 제품의 원료배합을 보정하여 학생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학생용 제품은 체지방감소뿐만 아니라 피로감을 개선시키고 여드름을 완화하며 생리통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FS는 특별하다. 삼시세끼를 꼬박꼬박 챙겨먹게 하고 과도한 운동이나 특별한 식이요법을 강요하지 않는다. RFS를 2∼3개월 섭취하면 피로감이 개선되고 피부와 고아지며, 과식하지 않게 되고, 술·담배·밀가루음식을 멀리하게 되는 등 식습관이 자연스럽게 바뀌기 때문이다. RFS체지방컨설팅 가맹점을 개설하려면 먼저 직접 체험해보고 효과를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만큼 제품에 대해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다.

김호 대표는 “RFS를 만난 이후로 건강을 되찾는 이들이 많다. 온갖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건강을 망친 사람들이 건강을 되찾고 서서히 체지방이 줄어드는 것을 보면서 하루하루가 즐겁다”며 세계 곳곳에 RFS체지방컨설팅 가맹점을 만들어갈 원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문의 1688-4872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