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부탁해요엄마 최태준과 결혼’ 조보아, 과거 비키니 차림으로 ‘폴짝’…몸매가 ‘깜짝’

입력 | 2015-11-29 17:26:00

사진=조보아 소셜미디어


‘부탁해요엄마 최태준과 결혼’ 조보아, 과거 비키니 차림으로 ‘폴짝’…몸매가 ‘깜짝’

부탁해요엄마 조보아 최태준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가 결혼에 골인한 가운데, 과거 조보아의 비키니 사진이 새삼 화제다.

과거 조보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친구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조보아는 친구와 함께 갈색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31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는 이형순(최태준 분)과 장채리(조보아 분)가 결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형순과 장채리는 혼전임신을 알리며 양가의 결혼 허락을 구했지만 장채리 부친 장철웅(송승환 분)은 여전히 이형순을 못마땅해 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다. 이에 이형순 부친 이동출(김갑수 분)은 장철웅을 따로 만나 “그냥 데리고 살 수 없으니 조촐한 식을 올리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어 이형순 장채리는 다시금 장철웅은 찾아가 결혼 허락을 구하려 했지만 장철웅은 두 사람을 만나 주지도 않았다. 장채리는 “아빠 미안해요”라며 홀로 눈물을 흘렸다. 이후 이형순과 장채리는 이형순의 집에서 전통혼례로 부부가 됐다.

부탁해요엄마 조보아 최태준. 사진=조보아 소셜미디어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