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블랙위도우 빙의…스칼릿 조핸슨 뺨치는 포즈+표정?

입력 | 2015-11-30 15:59:00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블랙위도우 빙의…스칼릿 조핸슨 뺨치는 포즈+표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정시아와 딸 서우가 등장해 화제인 가운데, 정시아 딸 서우 양의 ‘블랙위도우’ 코스프레 사진이 눈길을 모은다.

정시아는 지난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악~ 우리집에 블랙위도우가 나타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할리우드 배우 스칼릿 조핸슨이 영화 ‘어벤져스’ 속 블랙위도우로 변신한 모습을 정시아 딸 서우 양이 따라한 모습이 담겼다. 정시아 딸 서우 양은 블랙위도우 의상을 입은 채 양팔을 내뻗은 포즈와 강인함이 느껴지는 표정까지 그대로 따라해 미소를 자아낸다.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우와 딸 서우 등 1남1녀를 두고 있다.

한편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정시아 모녀가 이휘재 부자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휘재는 쌍둥이와 함께 키즈 카페에서 정시아 모녀를 만났다. 이휘재는 “정시아는 어릴 때부터 봤던 친구다. 최근 결혼식에서 만났는데 서언이 이야기를 하더라. 족발 한 번 같이 먹자고 이야기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 등장한 정시아 딸 서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우는 이휘재를 보자마자 품에 안기며 애교를 선보여 이휘재를 흐뭇하게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