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시아 딸 서우, 인형 같은 이목구비 자랑…딸바보 정시아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 사랑~♥”

입력 | 2015-11-30 16:28:00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 딸 서우, 인형 같은 이목구비 자랑…딸바보 정시아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 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정시아와 딸 서우가 등장한 가운데, 정시아 딸 서우의 인형같은 미모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정시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 사랑~♥서우공주. 이거 내 인스타그램 맞든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정시아 딸 서우의 인형같은 모습이 담겼다. 정시아 딸 서우는 큰 눈망울에 오뚝한 콧날, 볼록한 이마 등 엄마를 쏙 빼닮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정시아 모녀가 이휘재 부자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휘재는 쌍둥이와 함께 키즈 카페에서 정시아 모녀를 만났다. 이휘재는 “정시아는 어릴 때부터 봤던 친구다. 최근 결혼식에서 만났는데 서언이 이야기를 하더라. 족발 한 번 같이 먹자고 이야기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 등장한 정시아 딸 서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우는 이휘재를 보자마자 품에 안기며 애교를 선보여 이휘재를 흐뭇하게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딸 서우.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