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소형 특화 눈에 띄는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 12월 분양예정

입력 | 2015-12-08 12:10:00


▶ 경부고속도로,용서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모두 가까워..뛰어난 강남접근성
반경 1km내에 초,중,고 모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
▶ 단지 옆 어린이공원과 인근 신갈공원 인접해 녹지 풍부
▶ 4-Bay 판상형 설계로 쾌적성 ‘UP’, 대형 펜트리 제공해 공간활용도 ‘UP’

 

우방건설산업이 이달 중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407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면적 59㎡A 104가구 △전용면적 59㎡B 118가구 △전용면적 59㎡C 72가구 △전용면적 74㎡A 68가구 △전용면적 74㎡B 38가구 등 총 40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중소형 위주로 구성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3개 고속도로 진입 용이해 강남접근성 뛰어나고 초,중,고 인접해 교육여건도 우수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한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용서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에도 진입이 용이해 강남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 분당선과 에버라인 환승역인 기흥역을 통해 수원은 물론 분당, 용인시청 모두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향후 경부고속도로 신갈IC로 이어지는 42번 국도 우회도로가 개통되면 교통은 한 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 반경 1km내에는 신갈초와 구갈초, 기흥중, 기흥고 등 초,중,고교가 5개나 위치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또 백남준 아트센터와 경기도박물관,경기도 어린이박물관도 인접하고 작년에 문을 연 흥덕도서관도 차량 20분 거리에 있어 아이 교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 단지 주변 녹지 풍부하고 4-Bay판상형 설계와 펜트리 시공 ‘돋보이네’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인근에 녹지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어린이공원인 제41호 양지마을공원이 조성돼 있고 신갈공원도 도보 10분 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청명산이 단지와 가깝고 기흥 레스피아 호수공원 오산천 자전거길로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하러 가기 좋다.
 
용인 기흥 우방 아이유쉘은 4-Bay 판상형 설계(일부가구 제외)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 전 가구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는데,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펜트리와 대형 드레스룸을 제공해 더 넓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또 초등학교 자녀를 둔 입주민들을 위해 보다 안전한 통학용 아이유쉘 전용 셔틀버스도 운행 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3번지에 마련되며, 12월 18일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