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포츠동아DB
김용준 열애 박혜원
‘김용준과 열애’ 박혜원, 이력 보니?…‘제2의 최지우’ 애칭, 인기가요 MC 경력도
그룹 SG워너비 소속 김용준(31)의 여자친구 배우 박혜원(28)은 누구일까.
이후 2005년 신화의 앤디와 함께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진행했다. 그해 10월 MBC 예능프로그램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김용만과 공동 MC를 맡기도 했다.
2006년부터는 배우로 변신해 영화 ‘다세포 소녀’,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집으로 가는 길’ 등에 출연했다.
박혜원의 이력을 살펴 보면 2009년 방송된 ‘집으로 가는 길’에서 멈춰있다. 박혜원은 이 드라마에서 장용의 막내 딸 윤지수 역을 맡았다. 윤지수는 극중 출생의 비밀을 안고 살아가다 중반부터 비밀이 풀리면서 복잡한 내면 연기를 해야 하는 인물이다. 박혜원은 1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윤지수 역할을 따냈다.
당시 연출자 문보현 PD는 “박혜원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김아중, 한지혜를 잇는 배우로서 손색이 없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었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가수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배우 박혜원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는 김용준과 박혜원이 6개월가량 교제 중이며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에도 작업실에 여자친구를 데려와 멤버들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또한 박혜원은 현재 연예인을 그만 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몇 달 전 쯤 연예 관련 회사와 다시 계약을 맺는 등 꿈을 포기한 상태는 아니라고 전했다.
김용준 열애 박혜원. 사진=스포츠동아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