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대한 치과의사협회 추천브랜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선물을 주고받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해준 사람을 더 자주 기억할 수 있고, 평소보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연말에 구강 건강까지 챙겨주는 특별한 전동칫솔 선물을 제안한다. 독일에서 직접 제작되어 더욱 믿음이 가고, 65년 이상 오직 구강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에 몰두해 온 오랄-비 전동칫솔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을 전해보자.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오랄-비 역사상 가장 스마트한 전동칫솔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 오랄-비가 선보이는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세계최초이자 유일하게 블루투스 연동기능과 모바일 앱으로 집에서도 체계적인 구강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문적인 치과 세정 도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원형 칫솔모는 치아를 완전히 감싸 안아 치간까지 꼼꼼히 세정한다. 특히, 높낮이가 다른 칫솔모를 교차시킨 크로스액션 칫솔모를 비롯해 폴리싱 컵으로 뛰어난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화이트 모, 치실과 같은 세정효과를 제공하는 플로스 액션 모 등 다양한 기능의 칫솔모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10종 이상의 다양한 오랄-비 칫솔모가 모두 호환이 가능해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핸들 한 개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색상은 세련된 블랙과 깔끔한 화이트 두 가지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7000
아이들에게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길러주는 선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되면 누구보다 선물을 기다리는 건 아이들이다. 반면 아이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칫솔질이다. 칫솔질을 할 때마다 전쟁을 치러야 하는 수많은 가정에 어린이 전용 전동칫솔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를 더 없이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디즈니 캐릭터 ‘신데렐라’와 ‘카’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권장 칫솔시간 2분 동안 디즈니 그림을 보거나 게임을 할 수 있는 매직타이머 앱으로 마음까지 잡았다. 칫솔질 후에는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해 칫솔질을 즐거운 일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잇몸과 치아가 약한 아이들의 안전한 칫솔질을 위해 하나의 칫솔모 끝을 여러 가닥의 특수 필라멘트로 만들어 안전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높낮이가 달라 닦기 힘든 유치를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한 중앙 돌출형 칫솔모가 탑재되어 구석구석 플라그를 제거한다. 아이들에게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심어주고 즐거움까지 주는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