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명수 인스타그램
‘무도 엑스포’ 박명수, 행사 후 인증샷 게재 “욕사마입니다”…배용준 패러디? ‘폭소’
‘무한도전 엑스포’ 개막 선포 행사가 17일 오전 열린 가운데, 박명수의 근황 사진이 눈길을 모은다.
박명수는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욕사마입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배용준’ ‘#욘사마’라는 해시태그를 첨부했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는 19일 ‘무한도전 엑스포’(이하 무도 엑스포) 개막을 앞두고 개막 선포와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석했다.
진행을 맡은 김정근 아나운서는 “무한도전 엑스포가 19일부터 44일 동안 열린다. 현재 예매율이 80%에 달한다”고 밝혔다.
무도 엑스포는 사전 예약제를 도입했으며, 지난 12월 초 티켓 오픈 예매 당일 당시 지마켓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멤버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한 프로젝트인 무도 엑스포는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무도 엑스포는 12월 19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A홀에서 열린다. 관람료는 1000원이며, 비용을 제외한 관람료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무도 엑스포. 사진=박명수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