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강동과 성남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문 열고 수도권 동부와 남부지역의 고객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강동·성남 서비스센터는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편의시설과 접근성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동·성남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각각 공식딜러사인 선진모터스와 KCC오토모빌이 맡는다.
KCC오토모빌에서 운영하는 성남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에 가까운 자리에 위치해 서울 남부권과 경기 지역의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4층과 지하 1층, 총면적 4739㎡(1432평)의 규모로 자체 서비스센터 중 전국 최대의 대지면적과 경기권 내 최대 차량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선진모터스에서 운영하는 강동 서비스센터는 선진모터스 최초의 서울 지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다. 지상 4층, 총면적 1772㎡(537평) 규모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송파, 강동 및 경기 동부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를 갖춘 10개의 워크베이로 월 7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들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넓고 쾌적한 고객 라운지에는 세련된 분위기의 고객 전용 바(Bar)를 운영해 보다 품격 높은 케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성남과 강동 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1월 말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에 총 20개의 공식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