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푸르메재단이 함께 건립한 국내 최초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이 4월 문을 연다. 이 병원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연면적 1만8557.73m²(5560평)에 지상 7층, 지하 3층에 입원 병상 91개와 낮 병상 40개 규모로 지난해 12월 30일 준공됐다.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는 “장애어린이를 위한 병원을 짓겠다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코오롱, 볼보 새로운 딜러에 선정 ▼
코오롱이 볼보의 새 딜러로 선정됐다. BMW와 아우디의 딜러를 맡고 있는 코오롱은 이로써 ‘메가딜러’(여러 자동차 브랜드를 동시에 판매하는 딜러) 행보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1일 “서울 송파와 충남 천안 지역의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코오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오롱은 올 상반기에는 천안, 하반기에는 송파에 전시장을 열 계획이다. 30여 년간 수입차 사업을 해오는 동안 BMW의 대표적 딜러였던 코오롱은 지난해 하반기 아우디의 딜러사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메가딜러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 25일 자사 나눔 릴레이로 모은 성금 5780만 원을 구세군 자선냄비본부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한 달에 한 번 당일 상품 총 주문건수에 1004를 곱한 금액을 비영리 구호단체에 전달하는 나눔 릴레이 행사를 열고 있다. 구세군은 이번 성금을 소외계층 어린이 도서관 건립에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