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리 사진제공|휠라
휠라 인티모, 스테파니 리의 봄 시즌 이너웨어 화보 공개
봄을 앞두고 연휴 동안 무거워진 몸매 관리의 필요성이 절실해지는 요즘, 바라보기만 해도 운동 자극이 되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스테파니 리’의 이너웨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전속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한 2016년 봄 시즌 이너웨어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동서양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갖춘 스테파니 리는 패션?광고계에 이어,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스테파니 리는 완벽한 비율과 프로다운 포즈로 촬영을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동시에 친근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 현장에 있던 스테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휠라 인티모는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컨셉트로,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언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퍼포먼스(Performance)’, ‘헤리티지(Heritag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컬렉션 가운데, 스테파니 리는 브랜드 고유의 개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절묘하게 결합한 ‘헤리티지 라인’의 제품을 입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특히, 헤리티지 라인은 네이비, 그레이, 블랙과 화이트 등 모던한 컬러를 중심으로 미니멀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그래픽 프린트와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 절제된 세련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 깔끔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관능미마저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고기능성 소재로 몸매 보정기능을 갖췄으며, 뛰어난 착용감으로 일상복과 매치하거나, 스포티룩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