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송지효와 가상부부’ 대만배우 진백림, 윤아-손예진과 비행기서 다정 인증샷

입력 | 2016-02-22 15:42:00

진백림 송지효




‘송지효와 가상부부’ 대만배우 진백림, 윤아-손예진과 비행기서 다정 인증샷

송지효와 ‘우리 결혼했어요’ 정식 중국판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시즌 2’에 출연하는 대만 배우 진백림이 화제다. 이 가운데 그가 과거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 배우 손예진과 함께 찍은 사진에 눈길이 모인다.

지난해 배우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비행기에서 만난 이쁜이 윤아, 백림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 사진 속에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손예진, 진백림, 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의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송지효는 2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합동 멀리 뛰기를 위해 준비 동작을 취했다. 그러자 지석진은 “진백림 씨가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송지효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당황한 송지효에게 멤버들은 ‘진백림’의 이름을 계속 언급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송지효는 진백림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정식 중국판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 출연한다. 송지효와 진백림이 호흡을 맞추는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중국 장쑤TV를 통해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