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Hot Place 어바웃미 명동 & 홍대 매장
어바웃미의 건강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바이탈 라운지.
어바웃미의 명동과 홍대점은 한국은 물론 중국의 뷰티 얼리 어댑터들에게 소문난 뷰티 체험 공간이다.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제품까지 160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어바웃미(ABOUT ME)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과 차별화된 원료 기술을 바탕으로 한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다. 피부의 아름다움은 물론 몸 전반에 걸친 건강함과 조화를 강조한다.
명동과 홍대점, 타임스퀘어, 신도림, 병점, 창원, 신라 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한화 면세점 (여의도점), 동화 면세점(광화문점) 등 총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3층으로 구성된 어바웃미 명동 매장은 꼼꼼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한국은 물론 중국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장소로 입소문났다. 1층 매장은 스킨케어라인과 건강기능식품 등 160여개의 제품으로 채워졌다. 이곳에서는 피부측정기로 피부를 파악한 후 나에게 꼭 맞는 맞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2층은 어바웃미 제품을 체험하는 ‘바이탈 라운지’다.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미니룸과 어바웃미의 건강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라운지바가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제품을 살펴보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이 나날이 늘고 있다.
▼어바웃미 베스트 제품은 이것!▼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은 ‘스킨 톤업마사지 크림’이다. 지난해에만 100만개 이상이
팔렸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다. 각질 관리 및 모공 속 노폐물 케어,피부 톤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레몬과육과 레몬껍질오일 등의 레몬 추출물과호박추출물, 로얄젤리 등 풍부한 천연 유래 추출물이들어있는 마사지 크림. 150mL 2만3000원.
글/이지은(생활 컬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