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컬러로 눈길 사로잡는 2016 Spring ‘It Bag’ Collection 핑크, 옐로, 블루 등 화려하고 생생한 컬러로 환한 봄 분위기를 담은 올봄 신상품 백 구경.
까르띠에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가 화사하고 경쾌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 주는 미니 백.
그린, 옐로, 레드 등 다양한 컬러가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다.
디올
다양한 실루엣이 연출돼 옷차림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토트 백. 탈부착이 가능한 ‘D’ 버클 스트랩이 있다. 미니, 미디움, 라지 세 가지 사이즈가 나와 있으며, 컬러 또한 다양하다.
코치
부드러운 질감의 그레인 레더(털쪽을 겉으로 다듬은 가죽)를 사용한 토트 앤 숄더 백. 은은한 파스텔 블루 컬러가 우아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 네이비, 바이올렛 컬러도 있다.
버버리
버버리 트렌치 코트와 같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 기능을 더한 백 팩.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며 앞 포켓에 최대 세 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다.
MCM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사각 미니 백. 시크한 블랙, 핑크, 블루, 골든 옐로 등 컬러가 다양하며 개성 있는 지브라 패턴도 있다.
호미가
레트로 느낌으로 재탄생한 호미가의 스테디셀러 디자인 백. 강렬한 옐로 컬러가 시선을 끄는
토트 앤 숄더 백으로 산뜻하고 싱그러운 스프링 룩을 연출해준다.
쿠론
튼튼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토트 백.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모던한 느낌을 더한다.정장과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힐리앤서스
은은한 옐로 톤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가죽에 참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루즈 앤 라운지
독특한 질감의 스트레치 램 소재를 사용한 사각 백.
앞면과 뒷면이 다른 스타일이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