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과 땀 걱정 없이 아웃도어 라이프 맘껏 즐기자!
물이 닿으면 또 하나의 차단막 생성하는 신개념 선케어
가볍고 산뜻한 옷차림만큼이나 봄을 기다려온 이유. 바로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 때문이다. 그런데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챙겨 발라도 야외에서 활동하다보면 금세 땀과 물에 자외선 차단제가 지워져 매번 덧발라야 하는 불편함이 생긴다. 또 꽃가루, 미세먼지 등 봄 환경 역시 피부에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선케어 브랜드 1위인 시세이도의 ‘파란 자차’는 물과 땀에 잘 지워지는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선케어다. 다른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물이 닿으면 오히려 새로운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시세이도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 테크놀로지(WetForce Technology)는 단순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를 넘어 물이나 땀과 만나면 피부에 자외선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시키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물 속에 있는 플러스극의 미네랄과 파란 자차에 함유된 마이너스극인 이온 미네랄 센서가 만나 서로를 세게 잡아당겨 자외선 차단막 위에 강력한 방수 기능을 지닌 자외선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한다.
360도 완벽 차단 &일반 클렌저로도 손쉬운 클렌징
시세이도 선케어 NEW 하늘 자차,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그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원했지만 예민한 피부 때문에 사용하지 못했던 민감한 피부와 연약한 아기 피부라면 시세이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늘 자차가 제격이다. 하늘 자차는 민감성 피부와 아이 피부에 대한 연구를 통해 알러지와 자극 유발 인자를 없앴다. 피부과 테스트를 포함한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통과한 성분들을 사용했다. 파라벤, 알코올, 화학적 차단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스트레스-프리포뮬러와 눈에 들어가도 아프지 않은 티어-프리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 및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80-564-7700
Plus tip!
시세이도 선케어 파란 자차 & 하늘 자차 200% 활용법
리퀴드 타입으로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하며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한다. 얼굴, 바디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원한다면
물과 만나면 자외선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해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SPF50+ PA+++ 파란 자차. 50mL 5만8000원대.
민감한 피부라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원한다면
자극에 민감한 피부와 연약한 아이 피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NEW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SSPF50+ PA+++ 하늘자차. 50mL 5만8000원대.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