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해커스, 투자권유자문인력 자격증 대비 인강 ‘최대 66% 할인’

입력 | 2016-04-21 15:58:00


최근 은행권에서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상품 판매가 가능해지면서 함께 화두로 오른 것이 바로 투자권유자문인력 자격증이다. 이에 해커스는 금융권 종사자 및 금융권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투자권유자문인력 자격증 대비 인터넷 강의를 최대 66%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투자권유자문인력 합격지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커스 투자권유자문인력 합격지원 패키지는 ‘동시합격반’과 ‘완벽대비반’ 2가지로 나뉜다.
‘동시합격반’은 여러 과목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과정이다. △증권 △파생상품 △펀드 △투자권유자문인력 실전문제풀이 강의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왕초보 금융 3종 강의와 금융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구성된다.
‘완벽대비반’은 한 과목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각 과목 기본서 핵심정리+실전문제풀이 강의 △왕초보 금융 3종 강의 △금융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구성됐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빠른 합격을 응원하며 필수 계산 문제집(PDF)과 모바일 강의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 금융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최종핵심정리문제집(2016)’ 등 최신개정판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에는 담당 교수진에게 일대일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어 혼자서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5월 21일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6월 11일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등 시험일정이 다가온 만큼 이번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빠르고 체계적으로 시험 준비를 마치기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