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편의점 소식]CU ‘부대찌개라면’, 세븐일레븐 ‘홍삼 닭가슴살 삼각김밥’ 출시

입력 | 2016-04-26 13:58:00


 CU, ‘밥말라 부대찌개라면’28일 출시

 ○…편의점 CU(씨유)가 오는 28일 ‘밥말라 부대찌개라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밥말라’는 밥 말아먹기 좋은 라면의 줄임말이다.

 이번에 선보인 ‘밥말라 부대찌개라면’은  진한 국물이 특징으로 얼큰한 의정부식 부대찌개 맛을 내기 위해 칼칼한 김치와 고소한 소시지를 원물 그대로 레토르트 파우치(봉지)에 따로 담았다. 가격은 1800원.

 CU는 5월 한 달동안 ‘밥말라 부대찌개라면’'과 ‘오뚜기 맛있는밥’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두 제품을 2600원(정상가 3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홍삼 닭가슴살 삼각김밥’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정관장과 함께 ‘홍삼 닭가슴살 삼각김밥’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홍삼 닭가슴살 삼각김밥’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농축액 100%를 넣어 만든 홍삼밥에 닭가슴살, 죽순, 우엉, 표고버섯 등을 넣어 맛과 영양 모두를 충족시켰다.

 세븐일레븐은 출시기념 행사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로니아를 넣은 KGC인삼공사 굿베이스의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를 무료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햇반 컵반’일본 홍콩 편의점 진출

 ○…CJ제일제당 ‘햇반 컵반’이 일본과 홍콩의 편의점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햇반 컵반’은 이달 말부터 다음달 초에 걸쳐 홍콩 내 편의점 세븐일레븐 600여개 매장과 일본 편의점 체인 로손의 프리미엄 매장 내추럴 로손(Natural LAWSON)을 비롯한 일본 내 편의점 및 슈퍼마켓 2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홍콩에서는 ‘미역국밥’이, 일본은 ‘황태국밥’을 비롯한 국밥 3종류가 판매될 예정이다. ‘햇반 컵반’의 해외 수출국가는 총 31개로 늘어났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