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술 같은 의료 예술, ‘미용의술의 궁극’
조앤박뷰티의원(대표원장 김영식)은 국내 최초 반영구화장 전문클리닉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반영구화장 1호 특허를 취득하여 개원 이래 지금까지 약 67만건 이상의 경이적인 시술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눈썹, 아이라인, 입술만을 전문으로 하는 순수 반영구화장 전문 클리닉이다.
반영구화장은 인체의 얼굴 특성을 정확히 파악해 그 사람이 지닌 분위기에 맞는 가장 예쁜 선의 포인트를 강조하는 미용의료예술이다. 일반 메이크업과 비슷해 보이지만 의료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전문적인 영역에 대해 명확히 알고 있어야 성공적인 반영구화장술을 할 수 있다.
국내 최다 시술케이스를 자랑하는 조앤박클리닉은 새로운 반영구화장 기법을 통해 맨 얼굴의 당당함을 꿈꾸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풍성한 눈썹과 또렷한 눈매, 생기 있는 입술의 효과로 여성들이 맨얼굴을 보일 수밖에 없는 바닷가나 수영장은 물론 궂은 날이나 햇볕이 뜨거운 날에도 자연미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국내 최초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로 알려진 조성희 원장은 방송 및 언론에서 반영구화장부분 대상을 연이어 받는 등 그 기술을 인정받았다. 눈썹 문신 시술 시 사람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맨 얼굴에 자연눈썹을 표현한다. 특히 특허로도 등록되어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JP기법은 파스텔 느낌의 그라데이션 위에 결을 심은 듯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시술법이다.
- 반영구화장의 5가지 전문적 개념
조앤박의원은 안전하고 검증된 최고의 색소와 정식 수입, 승인된 고급 머신을 사용함으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약 20여년 경력의 베테랑 수석 메이크업아티스트, 전원 의료인 자격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