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본격 스타트…다양한 신제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8일부터 새로운 여름 음료 2종과 과일 푸드 2종, 머그, 텀블러 등 MD 3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몬 머랭 프라푸치노 라이트’는 레몬필(lemon peel)과 천연 레몬향, 달콤한 머랭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풍미를 제공한다. ‘크랜베리 피지오’는 오렌지와 크랜베리 주스가 섞인 베이스에 상큼한 패션티가 어우러진 스파클링 음료로, 부드러운 자몽향의 거품이 스파클링과 조화를 이루어 산뜻한 느낌을 전달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잠수함, 돌고래, 문어 등 바다의 이미지와 시원한 느낌의 파스텔톤 색상을 활용한 머그와 글라스, 워터보틀, 보온병 등 30종의 다양한 MD 상품도 준비했다.
‘하림과 함께 캠핑간닭’글램핑 이벤트 응모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서울 근교의 최고급 글램핑장으로 고객을 초대하는 ‘하림과 함께 캠핑간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캠핑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송중기 박보검, 도미노피자 TV광고 촬영현장 공개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TV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해당 TV광고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촬영 현장으로 송중기와 박보검이 나란히 앉아 서로에게 피자를 건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검은색 정장에 보타이까지 멋지게 차려 입은 송중기와 박보검은 서로에게 피자를 먹여주며 꽃미남 브로맨스를 드러냈다.
송중기와 박보검의 브로맨스가 담긴 TV광고는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리뉴얼 출시
○…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을 한 병에 130억 CFU 담은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 5종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5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알러체크 시스템’을 적용한 아기 첫과자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쌀떡뻥이란 쌀로 만드는 일반적인 쌀과자와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은 쌀로 빚은 떡을 건조하여, 열과 압력만을 이용해 만드는 과자다. 부스러기 없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 아기의 첫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알러체크 시스템’으로 엄마들이 직접 안전성을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알러체크 시스템’이란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 이상의 아기들이 겪을 수 있는 식품 알레르기를 최소화 하고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매일유업만의 노하우로 구축한 시스템이다.
유기농 쌀에 아기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국내산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담아 △현미와 보리, △사과와 당근, △시금치와 브로콜리, △김과 미역, △자색고구마와 연근 5가지 맛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MPK그룹 마노핀, 무더위 날려줄 스무디 3종 출시
○…MPK그룹의 마노핀은 여름 무더위를 씻겨줄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과일 스무디는 ‘바나나스무디’, ‘메론스무디’, ‘피치스무디’ 등 3종이다. 바나나스무디는 대세 과일로 자리잡은 바나나맛과 신선한 우유가 어우러졌다. 메론스무디는 연두빛의 달콤한 메론맛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다. 피치스무디는 핑크빛의 복숭아맛을 가득 담았다.
서중석 동아닷컴 기자 missio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