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가 인터랙티브 브랜드 전시회 ‘일루미네이트 유어 센스(Illuminate Your Sense)’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한다.
‘일루미네이트 유어 센스’는 롤스로이스의 세계적인 엔지니어링과 디자인, 장인정신을 시각, 촉각, 청각 등 인간의 다양한 감각을 통해 경험하고 최고급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노력과 고민에 관한 새로운 통찰을 얻을 수 있는 롤스로이스 최초의 인터랙티브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롤스로이스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를 주제로 한 8개의 개별 공간으로 구성되며, 112년을 이어온 브랜드의 정체성을 디지털 기술을 통해 현대적으로 해석해낸 것이 특징이다.
색깔을 주제로 한 공간에는 롤스로이스의 4만4000가지 색조 팔레트를 혁신적인 디지털 전시를 통해 표현했으며, 최고급 소가죽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공간과 롤스로이스 첨단 기술을 위한 전시 공간도 따로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모든 롤스로이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옵션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영국 굿우드 본사에서 방문한 장인들이 가죽과 목공, 페인팅 기술을 현장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이 전시회는 사전에 초청된 고객들만 참석할 수 있는 VIP 세션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한 일반 관람객을 위한 퍼블릭 세션도 마련된다.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개방되는 전시회에 관람을 원하는 일반 관람객은 오는 10일까지 브랜드 전시회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rolls-roycemotorcars-illuminateyoursenses.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