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투엠 위례캠퍼스 개원 기념 교육콘서트

입력 | 2016-06-17 17:28:00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유투엠 위례캠퍼스(경기 성남) 개원을 기념하여 교육콘서트를 3회에 걸쳐 연다. 최근 약 500여 명의 학부모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개원설명회를 마친 후 열리는 콘서트는 경기 성남 위례 신도시 학부모들의 교육 및 입시 정보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콘서트는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1회 차는 ‘수학학습전략과 특목고 진학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오는 24일(금) 오전 10시 경기 성남 밀리토피아호텔에서 열린다. 김학수 전 하나고 진학부장을 초빙해 특목고, 전국 자사고 진학의 중요성과 학생부종합전형 등 입시전략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뒤이어 자기주도학습법 전문가 정철희 교수의 ‘수업방법을 바꾸면 수학이 즐거워진다-서울대 18배속 수학 공부법’ 특강이 열린다. 학습효과가 18배 높아지는 수학 공부법에 대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2회차는 가정에서 자녀의 수학지도에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팁을 전해주는 ‘엄마표 수학교실’, 3회차는 올림피아드교육 입시전략연구소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이 더해지는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가 준비되어 있다. 2회차와 3회차는 7~8월에 열리며, 정확한 일정과 정보들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3차례의 교육콘서트 모두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참석해야 한다. 예약은 유투엠 홈페이지 또는 위례캠퍼스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유투엠 위례캠퍼스는 7월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응시생이 몰려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역시 홈페이지와 상담실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