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지역주택조합
‘영등포 신풍역 신동아 파밀리에’는 여의도와 강남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자리에 있다. 여의도 3정거장의 신안산선이 예정되어 있고, 강남 10분대의 7호선은 물론 2호선까지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으로 서울지역 분양시장에서 주목받아 왔다. 그만큼 여의도와 강남지역에 직장을 둔 실수요자들의 관심 또한 높다.
51∼84m²의 실수요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는 ‘영등포 신풍역 신동아 파밀리에’는 총 1650가구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그만큼 생활환경은 넉넉하고 가치가 높다. 특히 전 가구 중소형 인기 평형대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우수한 주변 환경이 가치를 더한다. 대영초등학교는 물론 도신초등학교, 영남중학교, 대영중학교, 대영고등학교가 바로 인접해 있어 아이들 교육 걱정이 없다.
생활환경도 뛰어나 보라매병원, 보라매공원이 인접해 있고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등 영등포 쇼핑타운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영등포구민체육센터가 인접해 있어 수영과 게이트볼 등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신동아건설의 우수한 설계와 인테리어도 인기의 비결이다. 각종 안전과 보안, 절약을 위한 첨단시스템은 물론 고품격 친환경 인테리어로 설계해 언제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도 눈에 띈다.
현재 전용면적 59m²의 경우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고 발코니 무료 확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90(영등포 로터리)에 있다. 문의 02-2675-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