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단독주택 단지는 도심외곽지역에 들어서 생활환경이 불편하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택지지구 단독주택지는 도심과 인접해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도심 속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블루아일랜드개발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더 카운티’를 분양중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코스에 자리 잡은 도심속 페어웨이 빌리지 ‘더 카운티’ 2차분 145필지다. 앞서 1차분은 분양 시작 일주일 만에 100% 계약이 완료된 바 있다.
필지당 대지면적은 평균 530㎡ 내외로 용지매입 후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로 설계 가능하다. 건축 경험과 전문지식이 부족한 수요자들에게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도 제공된다.
앞서 1차 용지가 스트리트형으로 길게 자리 잡으며 필지에 따라 조망권 확보에 차이를 보인 것에 비해 2차 용지는 골프장 내 호수를 라운드형으로 감싸고 있어 어느 곳에서도 명품 페어웨이 및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1차 119가구와 함께 26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아파트 못지않은 보안·관리서비스가 적용된다. 단지 내 CCTV와 출입구 차단기를 설치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단지 출입을 차단하고 매점, 세탁물 및 택배 보관 서비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입주민들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이용 혜택과 골프장 내 각종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인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4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고 경인고속도 직선화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으로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민센터, 수변상가, 청라여성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70만여㎡ 규모의 청라호수공원이 가까워 쾌적하다.
또한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와 경명초, 청람중학교, 청라중·고 등으로 도보통학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골프장 내 용지 분양을 통해 조성되는 국내 최초 골프빌리지로 1차분에 비해 입지여건이 더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수도권 전역 고소득층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