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어스의 머스트 해브 컬렉션
스포츠 마니아 셀렙들 사이에서 ‘잇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패션 브랜드 빅토리어스가 기본에 충직한 10가지 아이템을 활용한 머스트 해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본이야 말로 패션 신을 이끄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다.
블랙과 레드 컬러가 믹스된 캐시미어 니트 톱 가격미정 빅토리어스골프. 브라 톱 에디터 소장품.사각 프레임 블루 미러선글라스 18만원,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캔버스 백 15만8천원 모두 빅토리어스.
가볍고 신축성 강한 캐시미어는 스포츠웨어에서 가장 주목받는 소재. 캐시미어 함량 100%를 자랑하는 빅토리어스의 골프웨어는 실크 같은 촉감을 선사해 편안한 야외 활동을 돕는다.
1 연 그레이, 다크 그레이, 블루 세 가지 컬러 믹스가 리드미컬한 하운드투스 니트 스웨터 가격미정 빅토리어스골프. 팬츠 에디터 소장품.1-2 도시와 해변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남녀공용 선글라스 18만원 빅토리어스. 여성동아 독자에게 선물하는 아이템으로 자세한 내용은 76p에서 확인.
◀ 캐시미어 100% 소재의 베이식 집업 니트 가격미정 빅토리어스골프. 팬츠 에디터 소장품.▶ 뛰어난 신축성으로 야외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레드 스트라이프 포인트 집업 니트 톱 가격미정 빅토리어스골프. 팬츠 에디터 소장품.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빅토리어스골프의 2016 F/W 스웨터 컬렉션. 스트라이프와 하운드투스 패턴을 가미해 생기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이번 시즌 콘셉트인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에 걸맞게 디자인돼 웨어러블 하면서도 세련된 스포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트래블룩에 맞춘 리드미컬한 스트라이프 패턴 백과 매치해 볼 것.
골드 메탈 베젤과 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진 크로노그래프 워치. 세 가지 서브 다이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미정 빅토리어스워치.
옷 잘 입는 남자의 손목을 유심히 보라. 남자의 자신감은 시계에서 나온다.
시크한 블랙 다이얼에 레드 인덱스를 믹스해 슈트의 클래식한 멋을 살린 빅토리어스워치 컬렉션.
1 위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다이얼과 화이트 가죽 스트랩의 세련된 조화! 베젤에 두른 주얼 장식이 포인트가 된다. 스트랩을 두 번 감아 브레이슬릿처럼 연출이 가능한 주얼 장식 워치. 땀에 강한 러버 소재가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화이트 러버 워치 모두 가격미정 빅토리어스워치.1-2 다리 부분의 파이톤 패턴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드러운 인상을 만드는 브라운 뿔테 선글라스 18만원 빅토리어스. 畐䑢瑡eνδĘ9钐ξ欘δ旘ν敒啧敳楲d뒕돫p9杴Ý墐ν旤ν珰Ý斠ν昐ν敒䑧灥t整뀀놓89朼Ý뙀ζ昜νѠν
이번 시즌 선글라스 트렌드는 ‘빅 프레임’으로 통용된다. 헤어를 시원하게 뒤로 넘긴 슬릭백 스타일을 연출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매일 비슷비슷한 스타일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시계로 쉽고 간단하게 스타일 변신을 해보자. 이번 시즌엔 클래식, 페미닌, 스포티 등 다채로운 무드의 시계가 추가돼 선택의 폭이 넓다.
헤어 · 배승진(파크뷰칼라빈)
메이크업 · 박미연(파크뷰칼라빈)|
문의 · 빅토리어스(02-564-9811 www.victorious.co.kr)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 디자인 · 최정미 | 모델 · 김미미 김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