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모두투어로 대마도가면 영화관람권은 덤!

입력 | 2016-07-28 18:20:00

- 8월 10일부터 9월 30일 대마도 상품 구매고객 한정 영화관람권 제공




<덕혜옹주 결혼 봉축 기념비 설명 석판_사진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네트워크( 이하 모두투어)가 부산 출발 대마도 상품 구매고객 대상 영화관람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초 개봉 예정작 ‘덕혜옹주’는 대마도와 깊은 덕혜옹주의 일생을 바탕으로 한 영화다.

상품명에 ‘영화예매권증정’ 표기된 상품에 한해서 성인 및 소아 1인당 1장씩 덕혜옹주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마도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마도는 부산 신 국제 여객터미널에서 항구에 따라 약 1시간에서 2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일본 섬 중 한곳이다. 대마도의 대표적인 관광거리는 신사인 팔번궁 신사, 와타즈미 신사 등 일본관련 볼거리를 비롯, 한국 전망대, 조선통신사비, 최익현 순국비, 조선역관사 조난 위령비와 덕혜옹주 결혼 봉축 기념비 등 우리나라와 관련된 여러 관광지들까지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부산상품사업2부 손정환 파트장은 “대마도와 관계가 깊은 덕혜옹주 관련 영화가 개봉 소식에 모두투어를 이용해 대마도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대마도와 덕혜옹주의 스토리를 의미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대마도2016년 10월께부터 대마도行 선사의 선편 교체 및 증편으로 대마도를 이용함에 있어 고객들의 편의와 수요가 증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상품 기획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