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00’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전국 종로학원 독학재수관에서는 수능 D-100을 맞아 ‘2017 수능 D-100 특별반’을 모집한다. 특별반 개강은 8월 8일(월)이며, 실전대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수능과 같은 시간으로… 실전 완벽 대비
최근 수능의 난도가 이전에 비해 낮아짐에 따라 2, 3문제를 실수하면 자신이 목표하는 대학보다 한 단계 낮은 대학을 가게 될 수 있다. 자신이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열심히 공부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실제 수능 시험을 보는 시간대에 최고의 집중력을 만들고, 주어진 시간 내에 문제를 푸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종로학원 독학재수관에서는 수험생이 수능에 최적화된 생활 패턴을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한다. 7시 50분 이전에 입실을 해서 정해진 시간동안 학습을 하며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뿐만 아니라 매달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종로학원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인 핵심체크 SDLP(Self Directed Learning Program) 국어, 수학, 영어 문제를 풀도록 지도한다. 수험생이 치른 시험에 대해서는 다양한 형태로 결과를 분석하며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 입시전문가의 수시·정시 컨설팅 무료
혼자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가장 불안해하는 것은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에 지원할 때 혼자서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종로학원 독학재수관에서는 다년간의 대학입시 지도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수험생에게 컨설팅을 제공한다. 종로학원이 개발한 수시모집, 정시모집 컨설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학원을 다닌 수험생들에게는 횟수에 제한 없이 무료로 컨설팅을 해 수험생들이 입시 준비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최송이 기자 songi12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