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EX’-동인비 ‘자생 스팟 에센스’-소비오 ‘알로에베라 모이스춰라이징젤’-바닐라코 ‘투 키세스 듀얼틴트’(맨 왼쪽부터)
■ ‘비포&애프터’ 아이템
지속력 강한 아이브로우·팩트로 기초
피부진정 마스크·자생 에센스 마무리
‘7말8초’로 상징되는 여름휴가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산과 바다, 워터파크 등을 찾고 있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위해서는 바캉스 가기 전과 후에 꼼꼼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바캉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한 번의 사용으로 오래 지속이 가능하며 물과 땀에서 자유로운 워터프루프 제품의 선택. 또한 오후 내내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저녁에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애프터케어가 필수이다.
● 번짐 없는 메이크업…바캉스 비포 아이템
포렌코즈의 ‘아이브로우 타투 마스터’는 최대 7일 지속되는 타투 아이브로우다. 자연스러운 컬러로 진짜 눈썹같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투 펜과 브로우 카라가 같이 있어 타투+컬러링+쉐이핑까지 한번에 가능하고, 빠르게 말라 번지거나 눅눅하지 않다.
● 야외활동으로 민감해진 피부 위한 ‘바캉스 애프터 아이템’
소비오 ‘알로에베라 컨센트레이티드 모이스춰라이징 젤 by 온뜨레’는 오가닉 알로에 베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집중적으로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멀티 제품이다. 99%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며 진정마스크, 수분에센스, 마사지 젤, 바디보습제 등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포렌코즈의 ‘아쿠아 커넥션 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크림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데일리 수분크림 외 수분팩, 진정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동인비의 ‘자생 스팟 에센스’는 홍삼 성분이 외부환경과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팟 집중 케어 솔루션이다. 바캉스 중 민감해진 국소부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