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솔교육, 한·중 SNS서 활동할 육아 BJ 모집

입력 | 2016-08-05 16:51:00

육아․생활 콘텐츠 공유하면 전집 증정…8월 19일까지




영유아교육전문업체 한솔교육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다양한 육아 콘텐츠를 제작하고 게시할 육아 BJ를 8월 19일(금)까지 모집한다. 육아 BJ가 만든 콘텐츠는 한솔교육의 한국과 중국 SNS 채널에 공유될 예정. 이를 통해 육아 BJ는 중국의 20~30대 엄마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육아 생활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솔교육 육아 BJ는 8월 29일(월)부터 11월 6일(일)까지 10주간 △유아 교육 △패션 △음식 △여행 등 육아 관련 주제 중 하나를 선정해 주 1회, 총 10개의 콘텐츠를 만들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육아 BJ 자신의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육아 BJ 개인 SNS에 올라온 콘텐츠를 한솔교육이 한국의 공식 SNS와 위챗,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것.

 
활동을 완료한 육아 BJ에게는 한솔교육 전집 1세트를 증정하며, 우수 육아 BJ로 선정되면 전집 2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솔교육의 육아 BJ 신청은 7세 이하 자녀를 둔 어머니 중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솔교육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