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달리자”…‘미즈노 러닝크루’ 3기 모집
미즈노코리아가 오늘(16일)부터 ‘미즈노 러닝크루(MRC)’ 3기를 모집한다. 매 회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고 있는 미즈노 러닝크루는 1기 700여 명, 2기 500여 명으로 지금까지 총 1,200여 명이 크루로 활약했다.
이번에 모집할 3기 러닝크루들은 오는 9월 5일부터 약 2개월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러닝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에 따라 크루 전원에게 미즈노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기본 러닝 시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미즈노에서 지정한 특정 장소에서 러닝을 할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미즈노
신청 방법은 오는 23일까지 4명 이상 6명 이하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팀 단체사진과 함께 미즈노 러닝크루 모바일 사이트로 지원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70 크루가 선발되며, 선발 결과는 25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트+디지털 결합 전시회 개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아이콘 NMD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Past_Empowers_Future: 도시의 새로운 길을 열다’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음악, 사진, 파인 아트, 그래픽 디자인, 미디어 아트 등 각자의 영역에서 고유한 세계관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 CL, 비주얼 아티스트 루드세프, DJ 소울스케이프, 아티스트 박민하, 비주얼 아티스트 비주얼로직, 포토그래퍼 최다함, DJ겸 프로듀서 킹맥, PLDR 스튜디오 등 8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
한편, NMD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유명 모델의 스타일을 현대적 기술과 결합해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이 번 전시에서 마이크로페이서, 보스톤 슈퍼와 같은 아카이브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뒷모습까지 완벽한 스타일‘디망쉬’ 출시
스타일리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백 디테일로 뒷모습까지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운동화, 디망쉬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