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누스 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롯데홈쇼핑 27일 첫 방송

입력 | 2016-08-25 09:33:00

- 욕실 리모델링도 집안에서 쇼핑하는 시대




이누스바스 헤링본 스타일(파티션형)

‘에일린의 뜰’ 아파트 브랜드로 유명한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이누스 바스’는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누스 바스는 타일, 위생도기, 비데 국내 자체 생산 기업의 전문브랜드로 지난 2013년 하반기에 론칭해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구축했다. 지난해에는 논현동 가구거리에 총 3층, 300평 규모의 욕실용품 전문 전시판매장으로 확장·이전해 B2C(소비자 시장)사업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 방송은 홈쇼핑 업계의 피크타임인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35분까지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이누스바스 패키지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내츄럴, 헤링본, 스트라이프 스타일이며 각각 파티션형, 욕조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구매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24개월 무이자를 적용해 월 12만3750원으로 욕실 전문가가 직접 사용자의 생활 방식과 욕실 사용 패턴을 분석해 만든 최적의 욕실 공간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서비스에는 욕실 전문가로부터 견적은 물론 시공과 유지관리에 이르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따라서 소비자는 집안에 앉아 전화 한 통으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욕실 공간을 완전히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동시에 시공 후 1년간 전문 브랜드의 안정적인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홈쇼핑 방송 중에 이누스바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동 물내림 기능이 있는 비데 일체형 양변기 및 레인샤워, 선반형 휴지걸이 등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누스바스 헤링본 스타일(파티션형)



동아닷컴 정우룡 기자 wr101@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