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 네파, 올해도 전지현과 함께! 모델 재계약 체결 外

입력 | 2016-08-29 17:39:00


사진제공=네파


네파, 올해도 전지현과 함께! 모델 재계약 체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각변동이 큰 아웃도어 시장에서는 이례적으로 전지현과 또다시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2013년부터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약해 온 전지현은 올해 재계약을 통해 4년 연속 네파의 얼굴이 되었다. 전지현과 네파의 이번 재계약은 남성 모델 중심의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여성 모델로 장기간 계약을 체결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네파는 최근 스포츠와 일상복이 결합된 애슬레저룩과 라이프스타일룩이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여성들의 이상형인 전지현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강조하겠다는 전략이다.

아이더, 대세남녀 이민호·나라와 함께한 2016 FW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전속모델 이민호, 나라와 함께한 2016 가을·겨울 트렌드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는 이번 시즌 ‘올웨이즈 라이프스타일’ 컨셉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도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만의 기능성을 높이는 동시에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룩을 제시한 것.

공개된 화보에서 이민호와 나라는 요즘 대세남녀라는 수식어에 맞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도심 속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스포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니츠카타이거, 오리지널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멕시코 66’ 출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1966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는 스니커즈 ‘맥시코 66’을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새로운 컬러들로 다채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멕시코 66’은 심플하고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발뒤꿈치 부분의 크로스 스트라이프 힐 플랩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스타일의 멕시코66은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골드, 실버, 블랙 등의 포인트 컬러를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 모델보다 착화감이 더욱 편안해 데일리 슈즈로도 적합하다.

이번 시즌 4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되는 오니츠카타이거의 ‘멕시코66’은 아시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가족과 캠핑하자! ‘2016 휠라 패밀리 캠프’ 개최

휠라코리아는 가족 단위 소비자 100팀을 초청 가을날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2016 휠라 패밀리 캠프'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휠라


'2016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오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상북도 고령 대가야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서는 수제 소시지 만들기와 승마 투어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에 이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을 운동회, 패밀리 패션쇼, 장기자랑, 소망 풍등 날리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9월 4일까지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후 매장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장비를 보유한 '셀프 캠핑족' 50팀과 현장에서 캠핑 장비를 지원받는 50팀 등 총 100팀의 가족을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9월 6일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