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뮤즈 설리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2016년 F/W 시즌을 맞아 뮤즈 설리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6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설리는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F/W 시즌 화보는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느낌에 보헤미안 감성을 더해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브랜드 콘셉트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이번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F/W 시즌 화보는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패션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등산부터 트레킹 및 백패킹, 클라이밍까지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스피츠 재킷(Spitz Zacket)’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하그로프스
특히 이번 ‘스피츠 재킷’은 ‘고어 텍스 프로 3 레이어(GORE-TEX® PRO 3-LAYER)’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무게는 줄이되 내구성을 높였고, 특히 후드를 포함하여 어깨와 소매, 등과 엉덩이 등 마모가 많은 부분에는 동일 소재를 덧대는 방식으로 내구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모든 지퍼에는 라미네이트 필름 처리를 해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스피츠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 원 상당의 하그로프스 친환경 플리스 재킷을 증정한다.
레드페이스, ‘추석 선물, 아웃도어로 해보세요’ 아웃도어 상품전 시작
레드페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 선물을 위해 고민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6일부터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하며 다양한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9월 6일부터 전국 400여 개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에서는 가을 신상품 의류 30%, 신발·아웃도어 용품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2016년 가을 신상품인 ‘콘트라 엑스 트레킹 재킷’,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 등도 포함되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