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제스컬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2시에 씨제스컬쳐의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주연배우인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홍서영의 메인 넘버들과 더불어 작품의 주요 장면들이 담겨있다.
씨제스컬쳐는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가 오늘(14일)부터 16일(금)까지 추석기간에는 공연을 하지 않는다. 공연이 없는 기간 동안에도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이라이트 영상을 준비했다. ‘도리안 그레이’는 스토리, 음악, 무대, 영상, 조명, 의상 등 뮤지컬을 이루고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고루 호평 받고 있다. 모든 요소가 한데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때 명장면이 탄생하는데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중 최고의 명장면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원작을 세련되고 깊이 있게 재해석한 대사와 노래, 다채롭고 아름다운 넘버들, 감각적인 의상과 안무까지 기대 이상의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2016년 창작 뮤지컬계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전 주말 공연 전석 매진, 유료객석점유율 70%, VIP좌석 판매율 90% 등 압도적인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