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해커스잡, 2016년 하반기 한전 채용 필기시험 대비 강의 ‘수강료 92% 지원’

입력 | 2016-09-22 16:12:00


한국전력공사가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약 600명을 신규 채용한 바 있는 한전은 이번 하반기에 약 800명을 선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전은 한국수력원자력과 더불어 공기업 취업 준비생이 선호하는 기업인만큼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S 기반 필기시험이 공기업 채용 전반에 걸쳐 적용되면서 NCS를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해커스잡은 오는 10월 한국전력공사 직무능력검사를 앞두고, ‘한전 필기 집중완성 패키지’를 통해 취준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잡 한전 필기 집중 완성 패키지에서는 필기 대비용 강의는 물론 에너지 공기업 전반의 합격 전략 강의 수강료를 92% 할인 받아 수강할 수 있다. NCS 직업기초능력 온라인 모의고사 두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NCS부터 자기소개서, 면접 인강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공기업 0원 합격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에서는 수강 기간 90일 중 60일 이상 출석 미션을 성공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제세공과금은 제외 된다.


강의는 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NCS 공식 초빙강사인 해커스잡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맡아 취준생에게 맞는 맞춤 강의를 전한다. 특히 해커스는 지난 6월 네이버 카페 '독취사'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고의 취업강의’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