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 출시
사진제공=아티스트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오는 23일 부스팅 에센스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티스트리의 독자적 성분 조합과 섬세한 발효 기술, 피부 표면 연구 결과 등을 응축시킨 ‘스마트 듀얼 부스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탄생한 기능성 제품이다.
아티스트리 측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에서 제품 사용 즉시 피부 장벽 강화가 22% 증가하고, 28일간 사용 시 사소 레벨이 8% 증가했으며, 시험관 테스트 결과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성분 흡수가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잇츠스킨,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다
코스메틱 브랜드 잇츠스킨이 10주년 기념 달팽이 크림 주얼리 에디션을 포함한 세서미 스트리트 스페셜 에디션 등 한정판 패키지 제품 출시로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잇츠스킨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석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패키지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해 국내 수요가 다시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베스트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세서미 인형과 함께 제품을 구성해 큰 인기를 끌어 제품 출시 이후 판매량이 최대 229%까지 증가했다.
사진제공=잇츠스킨
이에 관계자는 “다양한 한정판 패키지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품질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패키지 개발과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촉촉한 피부광채…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라인 오일 3종’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이 화이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라인 오일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네오젠
이번에 선보이는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라인은 총 3종(오일 세럼, 오일 스틱, 오일 팩트)으로 구성되있으며, 3종 모두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흰 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있다. 이 제품은 모두 오일 제품으로 피부 수분 손실을 막고 유분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안면홍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