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향수, 로즈 골데아의 뮤즈 ‘소녀시대 유리’ 사인회 개최
사진제공=불가리 프래그런스
○…우리에게 주얼리 브랜드로 더 많이 알려진 불가리가 브랜드의 가치관을 그대로 담은 향수 ‘로즈 골데아’를 선보이며, 오는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브랜드 모델 소녀시대 유리의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불가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골데아’는 미의 상징인 클레오파트라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여성 향수 컬렉션이다. 향에 가장 중심이 되는 ‘로즈’와 ‘머스크’의 아름다운 조화를 여성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해 불가리만의 대담한 향기를 완성시켰다.
한편, 이번 팬사인회는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서 로즈 골데아 50ml 이상 또는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교환권이 제공되며, 로즈 골데아의 뮤즈인 유리가 직접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165년 전통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수분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키엘
지난 28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줄 수분 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MC와 체험단들이 5개 브랜드의 수분크림을 2주간 체험해 본 뒤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제품을 공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 이번 테스트에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보습력, 지속력, 자극도, 발림성, 마무리감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 성분으로, 24시간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강력한 수분감과 얼굴에 윤기를 주는 제품이다.
스킨푸드가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 ‘10월 빅세일’
○…스킨푸드가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0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빅세일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용부자재 및 일부 품목 제외) 또한,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에 참여하는 동대문, 명동 지역 등 주요 38개점에서는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 20% 할인도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