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대단지 신안실크밸리 1885채 예정
신안실크밸리 조감도
일반 분양 아파트의 안정성과 좋은 제품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저렴한 가격 혜택으로 가져갈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는 조합원 모집 개시 후 일주일 만에 1차 공급분 328채 마감에 이어 2차 공급분 990채를 추가로 모집하고 있다. 전용면적 64∼84㎡의 중소형 아파트 1885채가 공급되는 신안실크밸리는 추후 2차 단지에 600여 채가 추가 공급되어 총 2500여 채의 대단지를 이루게 된다.
일산과 의정부를 잇는 국도 39호선 변에 위치한 신안실크밸리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지축역, 구파발역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와 바로 인접한 외곽순환고속도로 통일로 나들목 및 송추 나들목 등을 통해 수도권 전 지역 및 서울 강남권 등지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 체계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
아울러 최근 신분당선 연장 확정으로 주택시장의 최고 관심지역 중 하나로 떠오른 삼송지구와는 동일 생활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제2의 판교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 북부 테크노밸리 예정지인 일산 한류우드 지역과의 접근성도 우수하여 뛰어난 직주근접성을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 종로나 서대문, 마포 등지로 승용차 기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전철 교외선 부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관산∼벽제 도로 신설 등 풍부한 미래 교통비전을 갖추고 있는 지역이다.
스마트한 생활편의 시스템, 교육여건과 시공 예정사 파격 혜택까지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는 가격 경쟁력이 높고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한 전용 64, 66, 70, 75㎡ 등 틈새 평형이 전체 물량의 약 85%를 차지해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양시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64㎡ 평형이 1116여 채나 포함됐다.
그뿐만 아니라 전 가구 100% LED 조명이 적용되어 전기요금 절약은 당연.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 전기를 자동 차단하는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작은 에너지까지 똑똑하게 관리해 주는 스마트 시스템을 갖췄다. 또 실크밸리의 특화된 ‘스마트 One-Key’ 시스템은 입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해 줄 것으로 보인다. 문의 1522-3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