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패션정보] 아식스, ‘2016 춘천마라톤 아식스 포토이벤트’ 진행 外

입력 | 2016-10-11 17:12:00


아식스, ‘2016 춘천마라톤 아식스 포토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아식스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오는 10월 23일 춘천에서 진행되는 ‘2016 조선일보 춘천마라톤’에서 러너들의 달리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2016 춘천마라톤 아식스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 밤 12시(13일 0시)부터 공식 참가 모집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00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이후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마라톤 완주와 동시에 전문 사진 촬영 작가가 촬영한 자신의 달리는 모습을 아식스 페이스북을 통해 바로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개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식스 러닝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휠라, 스트릿 패션의 중심 일본 도쿄에서 ‘그라운드 프로젝트’ 론칭

 ○…휠라코리아㈜는 일본 도쿄에서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실시, 독특한 테마를 지닌 ‘노마드샵(Nomad Shop, 일종의 팝업스토어)’을 10월 한 달 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휠라가 올봄부터 지역별 특색 있는 장소를 선정, 문화 코드를 접목한 이색 노마드샵을 한 달씩 옮겨가며 열어 젊은층과 소통해 온 이색 작업이다. 이번 ‘휠라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하라주쿠 지역 3곳에 노마드샵을 오픈해 동시 운영하는데, 각각 '매장', '갤러리', '다이닝'이라는 테마 아래 개성 있는 모습으로 구성해 일본 젊은이들을 만난다.

 한편,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노마드샵에서는 일본 미발매 한정판 컬렉션을 포함한 휠라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The Dallas>의 그래픽 디자이너 다나카 유우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티셔츠 등도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밀레 골프 라인, 경량 신슐레이트 패딩 ‘로이 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활동성이 뛰어난 경량 신슐레이트 패딩 ‘로이 재킷’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밀레


 로이 재킷은 밀레가 선보이는 밀레 골프 라인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따뜻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아우터를 찾는 골퍼들을 위한 경량 패딩 재킷이다. 특히, 보온을 위해 ‘신슐레이트(Thinsulate)’ 소재를 사용했는데 이 소재는 초극세사 섬유층 사이에 형성된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두어 탁월한 보온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내습성이 뛰어나고 반복되는 세탁에도 외관이나 부피의 변화가 크게 없는 것 역시 장점이다.

 남성용의 경우 움직임이 많은 소매 부위에 잘 늘어나는 동시에 원상 복원력도 뛰어난 ‘파워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고려했으며, 여성용은 허리 옆선과 소매 안쪽에 신축성이 우수한 립(Rib) 조직 원단을 부분적으로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