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파나소닉코리아, 음파전동칫솔‘EW-DM81’ 출시

입력 | 2016-10-25 10:35:00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치아 관리를 위한 필수품인 파나소닉 음파전동칫솔 ‘EW-DM81’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나소닉 음파전동칫솔 ‘EW-DM81’은 두 가지 기능의 칫솔모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초미세 칫솔모는 0.02mm 직경의 칫솔모로 구성되어 일반 칫솔모로는 불가능한 3mm 깊이의 치주포켓 세척이 가능하고 다용도 멀티 칫솔모는 앞니처럼 넓은 면을 양치질하는데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다.

 파나소닉 ‘EW-DM81’은 분당 31,000회의 강력한 음파 진동 기능을 탑재하여 이물질 제거와 치간 세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30초 알림 타이머 기능을 탑재하여 치아를 네 부분(위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으로 나누어 구간별 세정 관리가 가능하다.

 두 가지 모드의 음파진동 강도가 나뉘어져 있어 맞춤형 양치도 가능하다. 일반모드는 강력한 음파진동으로 깨끗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고 소프트 모드는 일반모드 보다 약한 진동으로 작동한다. 또한 소프트 스타트 기능이 탑재되어, 시작 2초 후부터 진동이 점점 강해진다.

 디자인과 세척도 특징이다. 1.8cm 두께를 자랑하는 슬림한 본체와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기 편한 움푹 파인 버튼이 디자인의 핵심이다. 본체와 충전 거치대는 세척만으로 청소가 가능하고 완충 시 30분 동안 지속 사용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서중석 동아닷컴 기자 missio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