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방배마에스트로 오피스텔 오는 27일 당첨자 발표

입력 | 2016-10-26 15:23:00


서초구에서 13년 만에 공급되는 소형 아파트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미글로벌 방배마에스트로가 26일 아파트 1순위와 오피스텔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오피스텔 일정은 청약 접수 이후, 오는 27일 오피스텔 당첨자를 발표하고, 28일 계약을 진행한다. 아파트의 경우 내달 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1월 7~9일 계약을 진행한다.
 
아파트 청약은 인터넷 청약으로 아파트투유 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파트,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 무이자를 계획하고 있어 초기 자금부담을 최소화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청약 및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방배마에스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배마에스트로는 아파트 1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전용면적 51㎡ 이하로 구성된 아파트(지하 5층~지상 27층) 118가구와 전용 19.86㎡(안목치수 적용) 오피스텔 45실(지하 5층~지상 10층) 등 총 163가구(실) 규모로 공급된다.
 
소형 아파트에서는 희소성 있는 펜트하우스를 도입했다. 펜트하우스는 추가적인 야외 테라스와 복층 다락이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되는 특화된 평면으로 공급된다.
 
소형 아파트지만 대부분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구성돼다. 가전가구가 빌트인으로 제공됨으로써 임대사업에도 적합하다. 침실 확장형, 거실 확장형을 포함해 냉장고 수납장, 아일랜드식탁도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배려했다.
 
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보다 천정고를 40cm 높여 개방감을 높이고 기존에 부족했던 수납장도 강화했다. 발코니 확장과 실외기와 대피공간 등을 후면으로 배치해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견본주택에서는 한미글로벌의 자회사인 이노톤에서 운영하는 주택 인테리어, 리모델링 플랫폼인 해피홈이 인테리어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 부스’를 운영 중이다.

동아경제 ec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