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복합문화공간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제공=엄브로
○…영국 헤리티지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영국 축구 브랜드인 엄브로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브리티쉬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힙합씬의 큰 주축을 이루고 있는 AOMG의 수장인 박재범이 엄브로 대표 크루로 활동하고 있어 10대, 20대에게도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엄브로 커먼그라운드 팝업스토어에서는 축구와 스포츠 모티브 디자인의 벤치 코트 다운이나 맨투맨,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엄브로만의 트렌디한 모습을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휠라, 경량 + 보온성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보온성은 물론 활동성, 디자인까지 겸비한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2016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인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인 헤비 다운재킷이다. 프리미엄 다운 소재인 프라우덴 덕 다운(오리털 충전재)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 비에도 야외 활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코트형 재킷으로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휠라
또한, 남녀 공용 착용이 가능하여 겨울 커플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이 제품은 남성 블루, 블랙, 레드 세 가지 컬러, 여성용 블랙, 레드, 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