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소라, SNS 첫 글은 ‘나 혼자 산다’와 함께…‘늘씬’ 시스루 몸매 공개하기도

입력 | 2016-11-05 14:53:00

이소라 인스타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귯걸”이라는 말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 모델 이소라가 새로 개설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과 인사를 전했다.

이소라는 최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토크 하면서 찍었습니다^^”라는 글과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을 신고했다.

이어 반려견 지젤과 브래드의 사진과 골프 등 운동을 즐기는 자신의 모습 등을 공개하며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3일에는 화보 촬영에 나선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검은 시스루 상의와 가죽 바지를 입은이소라는 슈퍼모델로서의 전성기는 지났지만 여전히 현역 못지 않게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가장 최근 게시물은 4일 자신이 출연한 ‘나 혼자 산다’가 전파를 탄 후에 남긴 감사 인사다.

이소라는 해당 글에서 “감사합니다~~모두 좋은 밤 되세요~귯밤♥”이라고 적으며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됐던 “귯 걸”(good girl), “귯 보이(good boy)” 등 말투를 상기시켜 웃음을 줬다.

“안녕하세요 원조슈퍼모델 이소랍니다. 우리 친해져요~”라는 인스타그램 소개 글대로, 그는 누리꾼들과 소통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