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제의 분양현장]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입력 | 2016-11-11 03:00:00

‘공원 앞 아파트’ 중동신도시 최고 주거단지 예약




 웰빙에서 한 단계 진화한 힐링이 주택시장의 트렌드로 변하고 있다.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역세권 인프라에 부천중앙공원의 ‘녹세권’ 메리트까지 갖춘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3에 있는 이 주상복합은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반경 300m 내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2만3493m² 규모의 중동신도시 내 최대 규모 녹지인 부천중앙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의 입지적 강점은 역세권 및 녹세권뿐만이 아니다. 부천시청역과 연결된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이마트 중동점 이용이 편리하고 롯데백화점 중동점,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홈플러스 부천중동점 등도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부천시청, 부천우체국 등 행정시설은 물론이고 순천향대병원도 가깝다.

 또한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혁신초등학교로 지정된 부명초를 비롯해 부명중, 부명고, 계남고 등 학군이 밀집되어 있고 부천시청 앞 길주로를 따라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다.

 부대복리시설도 다양하다. 단지 내 2층에 위치한 부대복리시설에는 경로당과 어린이집은 물론이고 스크린골프를 갖춘 골프연습장과 사우나, 중앙공원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맘스카페 및 키즈룸, 독서실과 작은도서관 등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가구당 1.3대 규모의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하였고, 2층 필로티 공간과 1층 공개공지의 조경특화를 통해 부천중앙공원과 녹지축을 연계하였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역세권 입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역세권뿐만 아니라 부천중앙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여 녹세권까지 갖추고 있어 중동신도시 내 최고의 주거단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분양홍보관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4-2(부천시청역 1번 출구)에 개관 중이며, 입주예정일은 2020년 2월이다. 문의 032-663-8777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