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통정보] 티젠, 국내 최초로 커피머신 이용한 ‘캡슐티’ 출시 外

입력 | 2016-11-10 11:30:00


 티젠, 국내 최초로 커피머신 이용한 ‘캡슐티’ 출시

 차 전문업체 티젠(TEAZEN, 대표 김종태)이 국내 최초로 ‘캡슐티’를 출시한다.

 캡슐티는 캡슐형태의 차를 커피머신을 이용해 간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다기나 도구를 사용해 차를 우리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었다. 이후 쉬운 차 음용을 위해 티백이 대중화 되었지만 맛과 향이 아쉬운 것이 사실.

사진제공=티젠

캡슐티는 티소믈리에가 직접 우려주는 진한 차의 향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맛과 향이 블렌딩 된 찻잎을 담은 캡슐티를 네스프레소 머신에 넣으면 높은 압력이 가해져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차가 추출된다. 기존  티백 형태의 차 보다 더 깊고 풍부한 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특히 티젠 캡슐티는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바이오 등급의 재질인 생분해 캡슐 (Biodegradable Capsule)을 사용하여 환경친화적이다.

 얼그레이 오렌지, 아프리칸 루비, 굿나잇티 등 10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는 티젠 캡슐티의 가격은 개당 500~600원 선으로 가정에 머신만 있다면 간편하게 나만의 방식대로 블렌딩티를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빵빼로’ 신제품 20여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Share your heart’를 테마로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빵으로 만든 빼빼로인 ‘빵빼로’ 신제품 20여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은은한 파스텔톤 패키지에 수줍게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을 흑백사진으로 표현하고, ‘You are perfect’, ‘I’m always with you’, ‘We’re good friends forever’ 등의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써모스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보온병·보온도시락 기부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이하 써모스)’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하 초록우산)’에 소비자가 기준 1600만원 상당의 보온용기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물품들은 베트남 취약계층 어린이를 돕는 마라톤 행사인 ‘2016 패밀리런’의 참가자와 경기가정 위탁 지원센터, 한사랑마을, 능인종합사회복지관 등 동절기 보온용품이 필요한 어린이,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삼광글라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할인 행사

 삼광글라스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쿡웨어 등 자사 인기 품목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롯데백화점 3개점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삼광글라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글라스락을 비롯해 베카, 시트램, 셰프토프 쿡웨어 등 약 100여 종의 인기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잠실점과 중동점은 각각 오는 13일과 15일까지, 인천점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