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마스코트 공룡 캐릭터 ‘렉시’ 선보여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2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 코치의 마스코트 공룡 ‘렉시(Rexy)’을 15일 소개했다.
사진제공=코치
‘렉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2016년 스프링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공룡 캐릭터로, 다양한 제품에 디자인되어 코치를 상징하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코치의 아이코닉 핸드백인 새들백에 장식된 렉시 백 참(Rexy Bag Charm)으로 레더와 메탈, 두 가지 종류로 선보이며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핸드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렉시가 프린트된 다양한 컬러의 카드 케이스와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가죽으로 만들어져 유연한 수납이 가능한 동전 지갑 등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이다.
수애, 드라마 속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시선 집중’
○…수애가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남자 주인공인 김영광과 데이트하는 장면에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수애는 버건디 컬러의 니트 원피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롱 코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드라마 속 수애가 착용한 의상은 수애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올리비아 로렌의 제품으로, A라인의 니트 원피스가 몸매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줘 여성스러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보리 컬러의 롱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따뜻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