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먼저 알아본 제주 고품격 주거형리조트

㈜호영개발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서귀포시 색달동 2864-32 일원)에서 서해종합건설이 짓고 있는 하이엔드 타겟 리조트 ‘씨사이드아덴’ 190실을 분양 중이다.
제주도는 국내투자자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외국의 자본까지 유입되며 향후 꾸준한 지가 상승이 예상되는 지역 중 하나다. 특히 서귀포는 제주 핵심 개발 계획이 집중되는 지역으로 서귀포 신공항 개발이 확정되면서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에서 쇼핑, 교통 등의 기반시설이 잘 갖춰진 거주지역은 호텔, 리조트 개발에 밀려 좋은 입지를 찾기가 어렵고, 그 밖에 자연환경 여건이 잘 갖춰진 곳은 생활이 불편해 휴양을 위해 잠시 머무는 별장 정도에 그치고 만다. 하지만 주거형 리조트인 씨사이드아덴은 이러한 기반시설과 환경 여건을 모두 갖춰 생활과 휴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희소가치와 투자가치가 높다.
제주 중문 씨사이드아덴은 부대시설을 포함한 많은 면에서 지위와 품격의 상징인 펜트하우스를 지향한다. 고층이나 최상층은 아니지만 도심빌딩의 탁한 하늘 대신 청명한 제주의 하늘과 바다를 누릴 수 있다.
이미 제주 아덴힐 리조트로 검증된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신뢰할 수 있고 로이복층유리, 강화유리 창호와 제주석 외벽 등 마감재 하나 하나도 최고급으로 시공한다.
입주민에게는 제주 아덴힐 골프장, 시공 중인 안성CC(가칭) 골프장 부킹 및 이용 할인을 비롯해 승마와 요트, 사격, 유명 관광지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을 예정이며 서울 매봉역 1번출구(강남구 도곡동 180-3번지)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입구(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864-32번지) 2곳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다.
문의 1899-1997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