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Enjoy Life]스타일 더해 돌아온 완판 아이템 ‘전지현 패딩’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

입력 | 2016-11-24 03:00:00

네파




 추운 날씨 속에서도 나만의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다운 시리즈가 출시됐다. 지난해 ‘전지현 패딩’으로 화제가 됐던 네파 알라스카 다운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구성으로 돌아온 것. 긴 기장의 헤비 다운부터 숏 기장의 보머 다운까지, 겨울철 나만의 패션을 추구하는 멋쟁이들을 위해 스타일도 다양해졌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세련된 도심형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다.

 지난해 ‘전지현 패딩’으로 화이트 컬러의 헤비다운 제품이 완판을 달성한 바 있는 알라스카 다운은 올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접목해 롱기장의 헤비다운부터 경량다운, 보머다운, 다운 베스트 등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보온성과 전문성을 극대화한 롱기장의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부터 심플한 디자인의 도심형 다운 ‘알라스카 다운재킷’, 트렌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알라스카 보머 다운’,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알라스카 라이트 다운’ ‘알라스카 다운 베스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은 전통 아웃도어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트렌디한 롱기장의 원정형 다운재킷이다. 탐험대를 상징하는 가슴 부분 로고 와펜과 소매 나침반 와펜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며, 가슴 포켓과 슬리브 포켓 등의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은 구스의 초헤비급 충전재 사용 및 높은 필파워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라쿤 후드도 풍성하게 제작해 강한 바람과 찬 공기로부터 자유롭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다크네이비, 그레이 4종으로, 여성용은 아이보리, 블랙, 베이지, 레드, 차콜, 그레이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9만 원.

 알라스카 보머 다운은 트렌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다운이다. 무광의 코튼라이크 소재를 사용했으며, 도시적 느낌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 소매에 카드 포켓과 펜꽂이 등을 통해 수납기능을 최대화했으며, 허리 부분에 밴딩 처리를 해 몸에 밀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 덕다운 90:10을 사용하여 보온성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그레이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9만 원이다.

 알라스카 다운은 알라스카 익스플로러 다운보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도심형 다운재킷이다. 프렌치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 트렌디한 롱기장으로 출시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베이지, 카멜, 와인, 블루, 글레이,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와인 각각 5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9만 원이다.

 알라스카 라이트 다운과 알라스카 다운 베스트는 각각 보머 다운의 경량 스타일과 베스트 스타일로 나온 제품이다. 트렌디한 무광의 코튼라이크 교직물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슴의 3D 입체 포켓과 지퍼 포인트로 스타일을 더했다. 허리 밴딩으로 몸에 밀착도를 높였다. 알라스카 라이트 다운은 남성용은 짧은 기장으로, 여성용은 긴 기장으로 나왔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9만 원. 알라스카 다운 베스트는 남성용으로만 출시됐으며, 색상은 베이지와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는 스타일을 완성하게 해주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춰 추운 날씨에도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다운”이라며 “라이프스타일웨어라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에 발맞춰 얼굴이 화사해 보여 ‘화이트닝 패딩’ ‘반사판 패딩’이라 불리는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 제품은 물론이고 항공점퍼 디자인의 보머 스타일과 맵시를 살려주는 슬림 스타일 제품 등 스타일과 컬러 구성을 다양화해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