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공원 품은 프리미엄 아파트… 스마트홈 서비스까지 누린다
단지가 있는 수영구 남천동은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광안대교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가 눈길. 인근에 도시 자연공원까지 자리하고 있어 광안리 해변산책로를 거닐 수도 있다.
바로 앞에는 광남초교(병설 유치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남천초등학교, 부산동여고 등도 걸어서 다닐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는 부산의 명문 대연고를 비롯해 남천중, 부경대 등이 가까워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도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인근 편의시설도 풍부하게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수영구청이 자리하고 있으며 남천해변시장 등 재래시장과 메가마트 남천점, KBS방송국,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CGV, 롯데시네마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051-939-7700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는 최근 금호건설이 개발한 ‘스마트어울림’(어플리케이션 이름, 이하 앱)이 적용되는 단지로 스마트홈에 걸맞은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가정 내의 월패드를 통해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제어했던 것이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원격제어가 가능해진 것이다. 가구 내부 조명, 대기전력, 가스, 난방, 환기 상태 파악 및 아파트 공지사항, 에너지사용량(전기, 가스 등), 관리비, 택배 도착, 차량 도착도 ‘스마트어울림’ 앱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다. 단지 내 폐쇄회로(CC)TV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금호건설 정형선 분양관리 소장은 “남천동은 부산 일대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이번 삼익빌라 재건축은 남천동 재개발의 포문을 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남천동의 가치는 이미 형성돼 있는 만큼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의 견본주택은 12월 초 부산 수영구 광안동 331-6번지에 마련한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