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모바일 쇼핑채널 ‘네파몰 앱’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어플’을 출시하고,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개발된 이 어플은 제품 검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위치정보시스템(GPS)과 연계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 바코드 인식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앱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네파는 어플 출시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오는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부 제품을 85%까지 할인해주는 패밀리 세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에서 일본의 대표 백화점 이세탄과 함께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니폰메이드 ‘EDR 78 디럭스(DELUXE)’를 한정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이번 콜라보 제품은 니폰메이드의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스네이크 레더 어퍼와 빈티지한 워싱 처리가 특징이다. 특히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되는 니폰메이드의 모든 제품은 천연가죽을 사용하며,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에 일본 장인이 참여해 특유의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
한편, 리미티드 에디션 ‘EDR 78 디럭스(DELUXE)’는 오니츠카타이거 명동, 광복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