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다이아 호일 마스크’ 출시
사진제공=입큰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은 블랙 마스크와 호일의 이중 구조로 피부에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오롯이 피부로 전달해 주는 ‘다이아 호일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이아 호일 마스크는 블랙 마스크 위에 호일을 덧씌워 효능 성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주는 울트락(Ult-Lock) 효과를 적용했으며, 호일이 덧대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마스크 속 리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주산 마유를 담아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마유,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산양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악어 오일 세럼 3종으로 출시됐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연말을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12월 정기세일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잇츠스킨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중복 적용 안 됨)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기세일과는 별도로 저자극 크림 세트와 탑 프로페셔널 아이브로우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31일까지 진행된다.
크레모랩, 해외시장 진출에 ‘날개’를 달다
사진제공=크레모랩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인도네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기업인 ‘C&F perfumery’와 신규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선다.
1994년도에 설립된 ‘C&F perfumery’는 인도네시아 전역에 총 120개의 독립 매장과 백화점에 매장을 보유한 화장품 공급 체인이다. 크레모랩은 1차적으로 10개 매장에 입점하기로 했으며 추가 30개 매장 입점에 대한 논의를 마쳤다. 이에 앞서 크레모랩은 스페인, 러시아 등 유럽 지역과 미국에 진출했으며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등의 아시아권 진출에 인도네시아를 추가함으로써 9개국, 700여 매장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